애드센스(160*600)



담양, 메타쉐콰이어 길을 걷다 여행



담양 좋다는 말에 한번은 가야지, 하다가 훌쩍 떠나게 되었다.

담양에 다녀오기로 했다는 말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추천한 것은 죽녹원과 메타쉐콰이어 길이었다.

멋지게 나와서 찍었어요. 본인께 드리고 싶네요. 싫으시면 지우겠습니다.

사람을 피해 찍으려고 하는데 어렵다. 연락주시면 지우겠다.

당일치기로 다녀오기에는 운전을 한다고 해도 이동 시간만으로 7시간을 소비해야 했다.

숙박을 결심하고, 이틀간의 계획을 세웠다.

어디갈까?

1. 죽녹원과 메타세콰이어는 기본적으로 가보기로 했다.
2. 숙소는 두군데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가기로 했다
많은 분들이 메타프로방스를 추천했다.
예쁜 곳이라고 했다.
3. 국수 거리에서 식사를 하고, 대통밥과 떡갈비로 멋진 저녁을 맞이하
기로 했다.

계획대로 죽녹원에서 하루를 쉬고, 계획과 다르게 죽녹원 인근에서 하루를 묵고 메타세콰이아 길을 걸었다.


이정표를 기준으로 우측 길은 중도 포기하고 되돌아왔고, 좌측 길로 접어들었다. (큰길 쪽에서 볼 때임. 메타프로방스나 주차장에서 볼 때는 반대임)

입장료는 2천원, 주차료는 없다.

근데 차를 가지고 오지 않는 사람들은 입장료가 비싸다고 생각할 듯하다. 특히 일행이 많은 분들은 더욱 그렇다.

멋진 길이 펼쳐진다.

이런 산책하는 모습 아름답지 않은가


어떤 분은 쳇, 그 길이 그길이네. 하시는 분도 계신데, 사진으로는 담을 수 없는 게 있다. 청량함, 푸른 기운. 편안함 등등

그리고 조금 더 걸어가면 좌측으로 존현각이 있다.

현빈 주연의 역린,광해,협녀을 찍은 곳으로 경희궁의 존현각을 재현했다. 담양 메타 영상 테마파크라고 한다.


궁궐안을 재현해 놓은 곳 사진은 대체로 어둡다. 이 사진은 지인의 한 컷인데, 예쁘게 나왔다. 흡족하다.

길을 걷는 내내 예쁜 조형물들이 눈을 즐겁게 한다. 그리고 반가운 나무 아래 벤치.

앉아서 쉬는 동안 내내 편안한 휴식이 찾아온다.

가시는 길


좀 엉뚱한 지도일지도 모르는데, 1번 화살표가 메나세콰이어 길이다. 학동사거리 안쪽 오가다가 메타프로방스가 있는 곳이다.
2번이 관방제림이다. 3번이 죽녹원이니, 여행 일정을 잡으실 때 도움이 됐으면 한다.

이런 가상 스케줄을 추천하는데, 참고 바란다.

1일째 : 1번 담양고속터미널에 도착해 메타세콰이어길과 메타프로방스를 보고 메타프로방스에서 1박을 한다.
2일째 : 1번 메타세콰이어길에서 관방제림 쪽으로 길을 건넌다. 관방제림을 걸어 그 끝쪽에 있는 국수거리에서 점심을 먹는다.
죽녹원을 둘러보고, 오후에 서울행 고속버스를 탄다.



* 담양 여행과 관련된 스케치 여왕의 포스트는 아래를 클릭하세요

- 담양 죽녹원, 대나무의 숲에서 더위를 식혀요 http://sketchtoon.egloos.com/9854531
- 1박 데이트, 담양 죽녹원 http://sketchtoon.egloos.com/9854279
- 죽녹원, 맛집에 가다 http://sketchtoon.egloos.com/9857118
- 담양 놀거리, 메타프로방스 가는 법 http://sketchtoon.egloos.com/9857299
- 담양, 죽녹원 가는 길에 대담 미술관 가기 http://sketchtoon.egloos.com/9859876
- 담양, 대담미술관에서 쉬다 http://sketchtoon.egloos.com/9860328



By 스케치 여왕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_반응형광고